관리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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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건물주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1 임대사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
- 2 타지에 건물을 가지고 계시는 분
- 3 건물 관리에 어려움을 가지시는 분
임대사업을 처음 시작하게 되면 공실 관리, 임차인의 잦은 교체로 인한 문제, 시설물 고장으로 인한 하자보수, 청소 미화, 월세 장기 미납으로 인한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전등교체부터 수도 막힘, 노후화로 인한 문고리 고장, 수전, 장판, 도배 교체 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많으며 제때 처리하지 않으면 임차인의 불만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겨울철 동파나 여름철 침수에 대해 사전에 예방하지 않으면 큰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건물 관리에 투입되는 시간과 비용 그리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생각하신다면 전문 관리업체에 맡기면서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건물주가 직접 관리할 경우
- 공실 발생시 임대수익에 막대한 손실 발생
- 임차인이 임대료를 장기간 미납할 경우 처리 부분
- 관리비 및 공과금 미납에 따른 건물주의 금전적, 정신적인 피해 발생
- 정기적인 점검 미흡으로 겨울철 수도 동파 발생
- 세입자 간 의견충돌이나 민원발생 시 애로사항
- 공용시설(전등, 현관문, 엘리베이터 등)의 하자 발생 시 세입자의 불만
스마트플러스 주택관리에서 관리할 경우
- 공실 발생 시 홈페이지 등록 및 인근 부동산 공실 홍보로 공실율 최소화
- 임차인의 임대료 책임 징수
- 전기, 수도, 가스 등의 공과금 대납 및 고지서 발행
- 각종 민원 업무 대행 및 입주자 불만사항 해결
- 전문 인력이 정기적으로 점검 및 하자 보수
- 건물의 유지관리 및 청소 대행
- 건물 관리에 들어가는 막대한 시간과 비용을 최소의 관리비만으로 해결
- 정신적인 스트레스로부터 벗어나 여가선용이 가능